본문 바로가기
기타

구글 블로그를 만들었어요.

by 글대장장이 서야 2024. 2. 10.

나는 워드프레스 갈 능력도 깜냥도 안 된다 그 생각만 하고 있었습니다. 그러다가 구글 블로그가 있다는 사실을 티스토리 블로그 포럼에서 배웠습니다. 그런데, 티스토리에 비해서 구글 블로그가 너무 어려운 것만 같았습니다.

그러나 티스토리 정책이 바뀐 이후로, 솔직히 얼마 안 되던.... 하루에 1달라 정도 들어오던 수익이 10분의 1로 줄어버린 이후로 그냥 유지 중인 것 같아서 안타까웠습니다.

그래서 이참에 나도 구글 블로그 만들어 봐 싶어서 만들었습니다. 구글 들어가서 블로그를 만들었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만들어 놓고 글을 올리면서도 아직도 제대로 정리가 안 된 느낌입니다. 구글 블로그 너무 어려워요.

이미 존재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에 있는 글을 다시 쓴다거나 옮기기가 싫어서 구글 블로그에는 그냥 일상이나 맛집 이야기를 위주로 올려봤습니다. 그래서 제 특성이나 뭐 새로울 게 없는 것 같습니다.

구글 블로그입니다.

글은 몇 개 안 썼는데, 겁 없이 애드센스 광고 신청을 했다가 퇴짜를 맞았습니다. 쓴 글이 너무 없다는 이유로 애드센스 안 됐다 생각하고, 글 몇 개 더 쓰고 그냥 신청했습니다. 앞으로 구글 블로그에도 광고를 달 수 있을까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.

앞으로 어떻게 될까 저는 궁금합니다. 
다들 구글 블로그도 병행하시나요?

뭐 들어와 보실 분이 없을 거라는 생각이 들긴 하지만, 제 구글 블로그 주소 남겨 봅니다. 
https://realsuya.blogspot.com/

반응형

댓글